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비열하게 팩트로 대한민국을 공격하는 일본인.jpg

by lovelykorean 2024. 2. 18.

목차

    비열하게 팩트로 대한민국을 공격하는 일본인.jpg

    비열하게 팩트로 대한민국을 공격하는 일본인.jpg

    韓国人の人生
    한국인의 인생
    • 小1から毎日深夜まで勉強漬け
      초1부터 매일 심야까지 공부절임
    • 部活動なし
      부 활동(동아리 활동) 없음
    • 低学歴は人生終了
      저학력은 인생 종료
    • ブスは人権なし
      못생긴 여성은 인권 없음(외모 지상주의)
    • 同じ服着ないと異常者
      유행하는 옷을 입지 않으면 이상한 사람
    • 一人飯は異常者
      혼자 밥먹는 것(혼밥)은 이상한 사람
    • 年上には絶対服従
      연상에게는 절대 복종
    • 男だけ強制的に軍隊送り
      남자만 강제적으로 군대보내기
    • 過酷な男女対立
      가혹한 남녀대립
    • 世界最悪の超少子化
      세계 최악의 초저출산
    • お隣は北朝鮮
      이웃나라는 북한

    韓国に生まれたいとは全く思えない......

    한국에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는다......

    나도 다 알고 있어 이 나쁜놈아!

    너같이 감이 좋은 꼬맹이는 싫어해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한국인이 되고싶다 태그 2만건 이상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한국인이 되고싶어 태그 6천건 이상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아아 조르주 아아 기뻐요 아아 기뻐 너무 기쁘지만 왠지...이렇게까지 하는 건 좀...그렇지 않나?
    왠지...이렇게까지 하는 건 좀...그렇지 않나?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왜...왜 그러세요...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도게자 했습니다...
    일본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태그, 한국인이 되고 싶어.JPG
    쪽발이인 것이 부끄럽다
    몰라 뭐야 그거 무서워 짤
    무서워...

    니네 왜 그래...무서워...

    일본인이 되고싶은 한국 사람은 없나요?

    일본인이 되고싶은 한국 사람은 없나요?
    일본인이 되고싶은 한국 사람은 없나요?

    없네요...

    미국인이 되고싶다

    미국인이 되고싶다
    #미국인이 되고싶다 태그 약 230건
    미국인이 되고싶다

    프랑스인이 되고싶다

    프랑스인이 되고싶다
    #프랑스인이 되고싶다 태그 약 133건

    영국인이 되고싶다

    영국인이 되고싶다
    #영국인이 되고싶다 태그 약 30건

    독일인이 되고싶다

    독일인이 되고싶다
    #독일인이 되고싶다 태그 약 18건

    중국인이 되고싶다

    중국인이 되고싶다
    #중국인이 되고싶다 태그 9건

    대만인이 되고싶다

    대만인이 되고싶다
    #대만인이 되고싶다 태그 4건

    한국 가고싶다

    한국 가고싶다
    #한국 가고싶다 태그 25000건

    일본 가고싶다

    일본 가고싶다
    #일본 가고싶다 태그 4천건
    대체 왜죠? 짤

    2024.02.17 - [재미있는 이야기] - 일본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한국의 교묘한 날조와 선동, 왜곡.jpg

     

    일본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한국의 교묘한 날조와 선동, 왜곡.jpg

    일본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한국의 교묘한 날조와 선동, 왜곡.jpg 한국방문의 해 위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Visit Korea Year : RIDE THE KOREAN WAVE The Visit Korea Year, Experience K-Culture. www.visitkoreayear.kr HTML 삽

    lovely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