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일본인 : "한국 제품인데도 디자인이 깔끔하네?"

by lovelykorean 2024. 6. 24.

목차

    일본인 : "한국 제품인데도 디자인이 깔끔하네?"

    한국산 인스턴트 나가사끼 짬뽕 제품 먹방을 하려는 일본인 유튜버

    진짜 나가사키 사람들이
    먹었을 때의 반응을 찍어보려고 합니다!

    상품 겉표지 이미지와 상표, 디자인부터 체크

    봉지 첫인상(패키지의 인상)
    짬뽕이 아닌데...?
    표지만 보면 확실히
    나가사키 짬뽕이랑은 다른 거 같아.
    한국껀데 디자인이 깔끔하네~!
    한국의 이미지가 어떤데? ㅋㅋㅋ
    빨개가지고...
    불이 막 그려져 있는 느낌...ㅎ
    고모님인데 사투리 엄청 쓰시고 말투 되게 귀여우심
    듣고보니 맞는 말이군. 논리적으로 반박할 수가 없다.
    나가사키 시골 출신 일본인 고모님이 한국산 라면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이미지.

    그리고 저분들은 나중에 저 세가지 라면 + 염라대왕 라면까지 먹게 된다 ㅋ

    본격적인 먹방 시작

    먹어볼게요~! (타베마스!)
    짬뽕 비스무리...? ㅎㅎ
    면은 좀 짬뽕같은데?
    매운데!?
    맛있게 먹을 수 있어 ㅎㅎ
    짬뽕 냄새 나는데??
    맵다...
    딱 봐서는 맵다고 생각 안들지 않아? ㅋㅋ
    진짜 엄청 짬뽕같이 생겼는데...
    매워! / 그지?? ㅋㅋ
    맵게 안생겨가지고 맵다...
    근데 짬뽕 맛은 나는데..? ㅋㅋ / 그지? ㅋㅋ
    짬뽕을 좀 쓸데없이 맵게 만든 것 같아 ㅋㅋ

    매운거 못먹는 동생의 반응

    매운거 잘 못먹는 시온쿤
    매운데???!
    짬뽕은 맵게 만드는게 아닙니다 여러분들..
    이거 엄청 매운데??
    콜록콜록
    근데 맵지만 않으면
    짬뽕이라고 하고 팔아도 될 거 같아.

    맛있는데 너무 매워! 짬뽕은 맵게 만드는 음식이 아니야!

    맛있다!
    짬뽕 맛이 나?
    좀 후추를 넣은 거 같은데?
    매워매워!
    나는 이정도로 후추 넣으면 안돼~! ㅠㅠ
    후추 내가 안넣었어~!
    애들한테 멕이면 큰일나겠다~!
    애들이면 울겠다 ㅋㅋ
    색이 빨간색이 아니니까
    '괜찮겠지'라고 생각하면 ㅋㅋ
    근데 나가사키 짬뽕 맛은 나는 거 같아?
    (매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으아~~!
    이렇게 맵게 만들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음식은 빨갛지 않아도 주의해서 먹어야 합니다.
    라는 걸 새로 배웠습니다 ㅎㅎ

    대체적으로

    (현지에서 팔아도 될정도로)

    나가사키 짬뽕에 가깝다

    맛있다 그런데 맵다 라는 평

     

    짤로 영상 분위기를 담지 못해서

    혹시나 싶어 말하지만

    흉보는게 아니고 이거 재밌네 라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으니까 오해금지

    원문 출처 : [유머] 나가사키 사람들이 나가사키 짬뽕을 먹으면? .jpg - 루리웹

    나가사키 사람들이 한국산 나가사키 짬뽕 먹방 해보는 원본 영상

    일본 시골 가족들이랑 나가사키짬뽕 라면 같이 먹어봤습니다 ㅎㅎ 시골 언니 아유미yasuda ay

    위암에 걸리고 싶어서 환장한 조선놈들...!

    지옥의 매운맛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맥소반 염라대왕라면
BEST 7
오동통한 면발이 일품 3배 매워진 너구리 라면
농심 앵그리 너구리
BEST 6
마늘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얼큰한 라면
팔도 남자라면
BEST 5
열나게 화끈한 오뚜기표 매운 라면
오뚜기 열라면
BEST 4
한국인의 매운맛!
매운 라면의 대표
농심 신라면
BEST 3
매운라면 맛집
틈새라면의 매운맛을 담은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BEST 2
캐롤라이나 리퍼 고추의 무서운 매운맛
금비 불마왕라면
BEST 1
염라대왕
남
화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 매운라면 추천 Best 7 (봉지면)
블로그에서 평점을 매겨 소개해드리는 모든 라면은 모두 제 돈으로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평가해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개별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라면 완전정복 블로그 - Made by 라면정복자피키
    [펌] 뚜껑을 열면 폭발하는 술을 흘리지 않고 따는 방법.jpg
     

    [펌] 뚜껑을 열면 폭발하는 술을 흘리지 않고 따는 방법.jpg

    [펌] 뚜껑을 열면 폭발하는 술을 흘리지 않고 따는 방법.jpg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촬영 스텝이 만지다가 방송 시작하기도 전에 폭발

    cutekorean.tistory.com

    무섭게 퍼지고 있는 J-POP 역병 근황.mp4
     

    무섭게 퍼지고 있는 J-POP 역병 근황.mp4

    무섭게 퍼지고 있는 J-POP 역병 근황.mp4 @buernie_akk 长公主,再不睡觉,我们就要跳舞喽| 亚力克山大 #잘자요아가씨 #yareyaredance #dancechallenge #dancetrend #asmrz #goodnightojosama @다나카 김홍남 @닛몰캐쉬 ♬

    brilliantkorean.tistory.com

    일본 후생성이 발표한 저출산 극복 국가 총동원 계획 번역.txt
     

    일본 후생성이 발표한 저출산 극복 국가 총동원 계획 번역.txt

    일본 후생성이 발표한 저출산 극복 국가 총동원 계획 번역.txt다음은 일본 후생노동성에서 발표한 자료입니다.자료가 상당히 길기에 절반 정도에서 중요 부분만 몇 부분 발췌했습니다.원문 출처

    luckykorean.tistory.com

    [유머] 일본의 각 지역별 별명.jpg
     

    [유머] 일본의 각 지역별 별명.jpg

    [유머] 일본의 각 지역별 별명.jpg1. 오사카(大阪) = 다이한민고쿠"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2. 후쿠오카(福岡) = 수라국(修羅の国)"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

    beautifulkorean.tistory.com

    2024.04.28 - [재미있는 이야기] - [그래프] 일본 Z세대 여성들 근황.jpg

     

    [그래프] 일본 Z세대 여성들 근황.jpg

    [그래프] 일본 Z세대 여성들 근황.jpg패션을 참고하는 국가.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일본 여성 각 연령대 별 가장 닮고싶은 얼굴 베스트 3.jpg10대20대" data-ke-type="html">HTML

    lovely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