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gif

by lovelykorean 2024. 4. 15.

목차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 웃기네요!

    별 의미도 없는 영상을 몇 번이나 반복해서 보게 되네요 ㅋㅋㅋㅋ

    차 탈 때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gif

    차를 탈 때 여자는 머리부터, 남자는 엉덩이부터 탄다?
    이건가요?

    프라이드 광고 koreanhumor
    남자든 여자든 옆차기로 탑승!
    빌 게이츠와 일론 머스크의 차이점.jpg
     

    빌 게이츠와 일론 머스크의 차이점.jpg

    빌 게이츠와 일론 머스크의 차이점.jpg

    beautifulkorean.tistory.com

    2024.04.01 - [재미있는 이야기] - 방파제와 먼지필터, 상부상조 한중일 동북아시아 짤방.jpg

     

    방파제와 먼지필터, 상부상조 한중일 동북아시아 짤방.jpg

    방파제와 먼지필터, 상부상조 한중일 동북아시아 짤방.jpg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방파제와 황사 필터 원본 짤방.jpg

    lovely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