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식민지 근대화론은 무슨 개소리...일제강점기에 대한 명쾌한 해석

by lovelykorean 2024. 9. 9.

목차

    식민지 근대화론은 무슨 개소리...일제강점기에 대한 명쾌한 해석

    식민지근대화론은 도둑이 두고 간 사다리를 찬양하는 것 (황석영, 이재명) @이마까TV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 근황.jpg

    Young & Online
@moth_ball_
잘 지내고 있는거 같은데?

    [대체역사] 만일 내가 3세기 로마의 황제가 된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까?
     

    [대체역사] 만일 내가 3세기 로마의 황제가 된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까?

    [대체역사] 만일 내가 3세기 로마의 황제가 된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까?축하한다!당신은 로마제국의 황제가 되었다.이제 당신은 세계최대 제국의 1인자로인류의 정점에 선 사람이다.하지만 세계

    cutekorean.tistory.com

    [감동] 어느 영화의 모티브가 된 실화
     

    [감동] 어느 영화의 모티브가 된 실화

    [감동] 어느 영화의 모티브가 된 실화시애틀 발라드에 사시던에디스 메이스필드(Edith Macefield) 할머니는2008년에 세상을 떠나셨네요."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해당 집, 이

    brilliantkorean.tistory.com

    이보다 복잡할 수 있을까?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절차
     

    이보다 복잡할 수 있을까?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절차

    이보다 복잡할 수 있을까?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절차1. 마이페이지를 찾는다2. 좌측 아래에 숨겨진 '해지하기' 버튼을 찾는다3. '해지 계속하기' 버튼을 누른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

    luckykorean.tistory.com

    [과학] 햄버거들의 수렴진화.jpg
     

    [과학] 햄버거들의 수렴진화.jpg

    [과학] 햄버거들의 수렴진화.jpg생물학계에는게화(carcinisation)라는 용어가 존재한다.이는 전혀 다른 종류의 갑각류가각자 생존에 유리한 형태로 진화하다 보니종이 다름에도 게의 형태로 모습이

    lovelykorean.tistory.com

    이집트에서 축구선수 모하메드 살라흐가 가지는 입지.jpg
     

    이집트에서 축구선수 모하메드 살라흐가 가지는 입지.jpg

    이집트에서 축구선수 모하메드 살라흐가 가지는 입지.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모하메드 살라흐가 이집트에서 가지는 위상, 역사를 보다 원본 영상1000년에 한 번 나올

    beautiful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