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내란 괴담] 윤석열이 비상계엄 선포 날짜를 12.3일로 잡았던 진짜 이유

by lovelykorean 2024. 12. 18.

목차

    반응형

    [내란 괴담] 윤석열이 비상계엄 선포 날짜를 12.3일로 잡았던 진짜 이유

    장르만 여의도
계엄 작전명 '충성8000'
소름돋는 이유
노종면
- 더불어민주당 의원
비상계엄선포일
SHURE
12월 3일이 무슨 날인지 아십니까?
    노종면
- 더불어민주당 의원
SHURE
2022년 3월 9일,
    노종면
- 더불어민주당 의원
대선일로부터 꼭
    1000일 되는 날이에요
    저는 그냥 소름이 돋아요!
    기미가요에 숫자 두 개가 나옵니다
    하나가 1000이고
    하나가 80000이에요
    천황이 8000년
    조약돌이 흙이
될 때까지인가
    만세한다는 거죠
    그런 내용의 가사가
들어 있는데
    계엄 대비 훈련명이
    '작전명 충성 8000'이에요
    그냥 소름이 돋는 상태예요
    원래 비상 계엄
선포 예정 시간이
    열 시였습니다
SHURE
    10:00이잖아요,

    소름끼치는 계엄령과 '1000'의 연결고리ㅣ#노종면 장르만 여의도
    "작전명 해명 들어야겠다.." '충성 8천' 소름끼친 순간 #뉴스다 / JTBC News - 원본 풀 영상
    1. 일본 국가 "기미가요"에 숫자가 2개 나옴.
    2. 하나는 1000, 두번 째는 8000.
    3. 윤석열 대선일 후 12월 3일이 딱 1000일째 되는 날임.
    4. 예정된 계엄 발표 시간이 10시00분, 즉 1000.
    5. 일본에서 천황의 수명을 상징하는 숫자는 조약돌이 바위가 되는 날까지, 8000년.
    6. 천황에게 충성을 다하자 = "작전명 충성 8000".

    이게 뭔 개소리야? 진짜야?
    기미가요 きみ よ 君が代
きみ よ 君が代は
기미가요와
임의 시대는
ちよ やちよ 千代に八千代に
지요니 야치요니
천 대에 팔천 대에
いし さざれ石の
사자레 이시노
조약돌이
いわおとなりて
이와오토 나리테
바위가 되어서
こけ 苔のむすまで
고케노 무스마데
이끼가 낄 때까지

    千代に八千代に
    치요니 야치요니
    천대에 팔천대에
    - 기미가요(君が代)의 가사 일부분. 기미가요에 숫자가 나오는 부분은 이 부분 밖에 없다.

    ChatGPT
2022년 3월 9일부터 2024년 12월 3일까지 날짜를 정확히 세어줘. 틀리면 안돼.
2022년 3월 9일부터 2024년 12월 3일까지는 정확히 1,000일입니다.
1
    진짜네?
    와 진짜 친일도 지독하게 했다
08
답글
1일 전
미쳐...그런거였구나...정말 소름이네.. 주술적인... 모든게
47
답글
1일 전
일본을 동맹이니 뭐니하며 친일행태보이더니.. 진짜 근본자체가..... 이젠 무섭다..
58
답글
1일 전
나라가 주술회전
18
답글
    이젠 진짜 무서울 지경이다. 윤석열, 천황이 되고 싶었던 거야?

    12.3 비상계엄 일시를 지정한 것은 여의도 국회일정의 생리를 모르는 무속인일 것이다

    유시민 그의 분석은 늘 옳았다! 유시민 작가가 말하는 '윤석열의 12.3 비상계엄 쿠데타' 치밀하게 준비되었나? 혹시 무속의힘이?? 요즘 정치 이슈
    온 우주의 기운이 한반도를 돕고 있다? 윤건희를 돕는 척 하며 몰래 조언하던 정체를 알 수 없는 무당이 사실은 대한민국을 멸망에서 건져냈다?

    12.3 계엄 사태가 일어나기 두 달 전에 계엄령과 탄핵 사태를 예언했다는 무속인 도사 썰

    우리나라의 '절', 대한민국의 '사찰'에서 살아있는 소를 잡아 지내는 '염제', 일명 '저주 굿'을 내리는 제사를 지냈다? 살생을 하지 않는다는 계율을 엄격히 지키는 한국 불교의 불가에서?
    이런 놀라운 일이 벌어진 곳은 윤석열 장모, 김건희 엄마, 최은순 씨의 땅, 양평에 있는 보현사 라는 이름의 사찰로 등록되어 있는 정체불명의 건물.
    보현사, 영혼의 쉼터, 공덕주를 모십니다.
    ? 이게 절이라고?
    윤석열과 김건희의 명패가 걸려있음.
    취재진이 도착해 보니 내부는 급하게 치워져 있지만 일본식 제단이 설치되어 있음.
    용산 대통령실 남쪽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커다란 관이 다섯 개나 수직으로 세워져 말뚝처럼 꽂힌 것이 발견된다.
    음양오행의 순행 원리에 따르면 모든 상서로운 기운과 하늘이 내리는 재앙은 다음과 같은 순서대로 흘러간다고 한다.
    아무런 실용적 의미도 없이 수직으로 박아넣은 저 관들은 재앙을 막아내고 빗겨가게 하기 위해 주술적인 목적으로 설치한 말뚝이 아니냐?
    그렇다면 저들은 기의 순행에 따라 동쪽에 설치해 동쪽에서 들어오는 액운을 막았어야 하는 파이프를, 이태원 참사를 예측하지 못하는 바람에 실수로 남쪽에 잘못 배치한 것이 된다. 따라서 동쪽으로부터 들어오는 재앙을 막아내지 못한 것이라는 역술인들의 의견이 제시되었다.
    대통령 집무실 기준으로 해서 이제 원래는 동쪽을 막아야 되는데 남쪽에 막아서 좀 잘못 한 것 같다, 이렇게 얘기를 했잖아요.
    이제 그래서 동쪽을 잘 막았다고 치면은 그냥 원리상으로 보면은 액운을 막겠죠. 액운을 막을테고 액운이 다 잘 막아지면 거기가 이제 위치상으로는 서쪽이잖아요.
    막은데는 동쪽이지만 크게 십자가로 보면 서쪽이잖아요. 그러면 그쪽에서 액운이 막아지고 이제 새로운, 새로운 액운이 막아지니까 또 새로운 좋은 어떠한 좋은 일들을 만들도록 해서
    어차피 동남 중서북으로 (기氣)흐르니까 서에 항상 이렇게 똑같은 동남 중서부니까 서에서 북으로 갔다가 북에서 동으로 갔다가 다시 남중 이렇게 쭉 돌거든요.
    왜 선순환이라는 말이 있고 악순환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아까도 제가 그 원인과 결과의 법칙, 인과의 법칙에 대해서 얘기했는데...
    어떤 게 처음부터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이 안 좋은 것 때문에 또 안 좋은 것이 생기고 이 원인 때문에 이것이 또 이렇게 계속 이게 악순환이 되는데
    아까 한남동 관저부터 안 좋은 그런 기운이 있다 보니까 남쪽으로 갔다가 중앙 갔다가 지금 서쪽으로 가는데 이렇게 안 좋은 일이 이렇게 쭉 이렇게 도니까 계속 악 순환이 연속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어디서 하나 끊어줘야 돼요.
    만약 동쪽에서 그냥 제대로 끊어줬다면 이쪽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안 좋은 일 다음에 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거고 한 번 선순환이 또 만들어지면 그 다음에는 계속 또 선순환으로 도는 거예요.
    열린공감TV에서 이 내용을 방송하고, 용와대에 이 방송 내용이 전달되었다고 한다. "뭐야? 남쪽이 아니라 동쪽을 막았어야 되는 거였다고?" 그 직후 용산 총독부 남쪽에 파묻혔던 기이한 관 다섯 개는 소리소문없이 철거되었고...
    갑자기 뜬금없이 희대의 대국민 사기극인 동해 가스전 개발 프로젝트, 일명 "대왕고래 시추 프로젝트"가 시동된다. 대한민국 동쪽에 거대 시추관 다섯 개를 박아넣는 초대형 프로젝트가 발족된 것이다.

    계엄령이 터지기 두 달 전인 10월 초,

    한 도사가 열린공감TV에 이메일을 보내

    특이한 제보를 한다.

    그대들이 잘못 알고 있는 부분에 대하여 인지시켜 드릴 것이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얼마전 나의 제자가 그대들이 이 땅에서 많은 비밀을 파헤친다 하여 알려주더군요.
    오늘 영상을 보고 그대들이 실수하여 모르는 것과 부족한 부분을 채워 드리려 합니다.
    먼저 오방과 주역의 해석은 어느정도 맞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 해석이 틀립니다.
    그들의 운명대로 땅의 기운이 그들을 쫓아갑니다. 그것은 악행으로 인한 그들의 업이랍니다.
    원래 한국을 지키는 4대 가문이 있습니다.
    1. 그 4대 가문은 목화수금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4대 가문을 통솔하는 자는 토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의 기운으로 그들을 멸하려 하는 겁니다.
    용산의 다섯 기둥에는 일본에서 퍼온 토, 즉 이 땅의 기운과 대적하기 위하여 사무라이의 무덤을 파헤쳐서 가지고 온 흙이 묻혀 있고
    각각의 기둥 속에는 4대 가문의 조상의 이름을 적어 비수를 꽂아 놨습니다.
    물론 일본 토의 기운으로 나머지 하나에는 이재명의 이름을 쓴 인형에 비수를 꽂아 놨지요.
    이재명 이름을 쓴 인형에 비수를 꽂았다!
    한국을 지키는 4대 가문이란 경주 이씨, 안동 김씨, 풍양 조씨, 밀양 박씨.
    경주 이씨가 가장 무서운 윤석열 김건희!
    이재명 대표가 어디 이씨입니까?
    이재명은 경주 이씨이다.
    이재명의 이름을 쓴 부적을 붙이고 비수를 꽂은 일본식 지푸라기 저주 인형.
    2. 그들은 한국의 주술이 아닌 일본의 음양사가 행하는 주술을 하고 있습니다.
    음양사의 주술은, 사람을 해하는 주술입니다. 그리고 그들 나라만을 위하여 악의 주술을 행한답니다.
    3. 그들이 전쟁을 일으키는 것이 아닙니다. 이 부분에서 나의 제자가 그전 영상에 댓글로 25년도 말까지의 글을 적었다고 하는데, 다시 한 번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 이스라엘과 이란의 전쟁은 오래전에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 러시아의 전쟁도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 이제 마지막은 중국의 대만침공 입니다.
    - 중국의 대만침공은 24년도 12월에 일어납니다. - 만약 그러지 아니하면, 25년도 5월전까지 반드시 일어납니다.
    - 그때는 미국의 군사력이 중동에 집중 하고 있을 시기이고, 중국은 대만을 침공하여 한미일 동맹은 전시상태에 돌입합니다.
    - 그들이 노리는 것은 이것입니다. 전시상태 비상계엄령 입니다.
    그대들이 모르는 것이 있는데, 모든 나라에는 영적 능력자들이 있답니다.
    마지막 물음은 그 능력자들에게 질문을 하지요. 옛 조선에도 그 부서가 따로 있었습니다.
    왕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나라를 지켜야 하기에 그런 것이 필요 한 거랍니다.
    - 비상 계엄령이 시작되면 군의 통솔이 시작됩니다. 군의 통솔자는 대통령이지요.
    3차 전쟁에서 군대 말고는 어떠한 인권도 없어집니다.
    물론 국회의 힘도 없어지지요.
    - 하지만 이 땅의 군 장성들 중에 진심 나라를 위하는 장성들은 반대를 하게 됩니다.
    그것을 모두 예측하여, 그들은 일본군을 이땅에 상주시킵니다. 전쟁을 빌미로 삼아섭니다.
    - 그리고 그들은 독재를 시작하며, 북쪽으로 진군을 합니다.
    4. 위의 3번의 사항이 그들의 시나리오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시나리오와는 다른 것으로 이 땅의 기운이 흘러갑니다. 먼저 윤의 탄핵이죠, 올해 12월에 일어날 겁니다.
    아니면 내년 1, 2월에 반드시 일어납니다. 제가 영행으로 본 것을 이야기 드립니다.
    "국회에서 탄핵이 발의될 것입니다."
    "추운 겨울에 감옥에 갇히는 것을 보았다."
    그와 그의 여자가 겨울에 감옥에 갇히는 것을 보았습니다.
    5. 이씨가 나라를 바로잡기를 시작합니다.
    6. 25년 7월에서 9월 사이에 사악한 자들이 일본과 한국의 남쪽 먼 바다에 아주 큰 폭탄을 투하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인간이 아닙니다.
    그것으로 인하여 지축의 변화라고 하는 지각의 변화가 생기는데, 이 땅의 서쪽이 융기하고, 동쪽과 남쪽이 수장됩니다.
    그대들이 들으면 나의 이야기가 들리지 않을 겁니다. 그나마, 그대들이 많은 깨어 있는 이들에게
    그들의 악행을 깊이 파고 들었기에 나의 글들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여 이렇게 글을 씁니다.
    그대들은 현실에 집중되어 아직 영과 혼(귀)의 의미에 대하여 잘 모를 겁니다.
    김건희는 김의 조상줄을 받은 것이 아니고 최의 조상줄을 이어 받았다고 주장
    최은순의 조상은 일본과 아주 연관이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들이 모르는 이야기를 하나 해봅니다. 조상의 관계입니다. 즉 귀의 관계 이지요.
    김의 모는 최 입니다. 김은 김의 조상줄을 받은 것이 아니고 최의 조상줄을 받았지요.
    최의 조상은 일본과 아주 연관이 있는데 그 일본의 야욕을 수백년 동안 꺾어왔던 이씨와 원한관계 입니다.
    이 땅에서 일본과 가장 연관된 조상의 씨는 최씨인데 그들의 핍박으로 이씨 조상줄을 타고난 이들이 많은 핍박을 받고 살아왔습니다.
    이것은 부와 모의 성씨와 또 그 위의 부와 모의 성씨 또 그 위의 성씨 이렇게 알아가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대들은 나의 마지막 말을 잘 명심하기 바랍니다.
    최순실과 김씨의 모친 최씨와 또 그들과 어우러진 주술사 법사들의 관계 그것을 파헤치지 못할 것이지만, 그것을 알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모든 글은 주술과 관련된 사악한 그들의 만행을 막으려 하는 이 땅의 아주 작은 도사가 전해드리는 글이었습니다.
    그대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특정인 들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해당 회차 원본 영상

    【굥짜장썰뎐44화】소름주의! “이재명의 이름을 쓴 인형에 비수를 꽂아 놨다!“ 열린공감TV
    아... 정말 이런 자극적인 방송은 믿고 싶지 않은 편인데...

    계엄과 탄핵 사태 이후, 이 예언 사건을 되돌아 보는 해당 방송 당사자의 회고 방송

    【최혁찐잼#01】소름! 계엄, 탄핵 예언한 백X도사!! 내란의 배후, 주술인가? 친일인가? 열린공감TV
    우연이 너무 자주 반복되면 뭐다?

    아주 그냥 이러다 온 국민이 주술사 되겠네...

    [괴담] 어느 날 남편이 들려준, 영부인 김건희 여사가 나오는 개꿈 이야기
     

    [괴담] 어느 날 남편이 들려준, 영부인 김건희 여사가 나오는 개꿈 이야기

    [괴담] 어느 날 남편이 들려준, 영부인 김건희 여사가 나오는 개꿈 이야기남편 : 여보, 당신은 잠을 잘 때 꿈을 꾸지 않는다고 그랬죠?아내 : 맞아요. 저는 태어나서 꿈이라는 것 자체를 꿔본 적이

    beautifulkorean.tistory.com

    [아날로그 호러] '한자(漢字)'와 지금은 사라진 유령문자(幽霊文字)의 유래

     

    [아날로그 호러] '한자(漢字)'와 지금은 사라진 유령문자(幽霊文字)의 유래

    [아날로그 호러] '한자(漢字)'와 지금은 사라진 유령문자(幽霊文字)의 유래">">">漢字.mp4 원본 영상漢字.mp4|Analog Horror고대에서 현대로 접어들며 의미와 발음이 전부 소실되어 버린 '유령 한자'에

    lovelykorean.tistory.com

    뜬금없이 롯데리아...? "계엄 세트 출시해 주세요!" "이러지 마세요..."
     

    뜬금없이 롯데리아...? "계엄 세트 출시해 주세요!" "이러지 마세요..."

    뜬금없이 롯데리아...? "계엄 세트 출시해 주세요!" "이러지 마세요..."">롯데리아는 지금 당장 '계엄 세트'를 출시해 주세요!AI야! 전현직 장성들이 롯데리아에서 반란 모의 회의를 하는 장면을 그

    luckykorean.tistory.com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OST 에델바이스(Edelweiss) 가사 발음 해석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OST 에델바이스(Edelweiss) 가사 발음 해석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OST 에델바이스(Edelweiss) 가사 발음 해석아이가 유치원 선생님으로부터 '에델바이스'라는 노래를 배우고 공부해 오라는 숙제를 받았습니다.웃으며 "우리 아가는 이미 이 노

    brilliantkorean.tistory.com

    라면을 즐겨 먹었던 대통령.jpg
     

    라면을 즐겨 먹었던 대통령.jpg

    라면을 즐겨 먹었던 대통령.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원본 영상[시리즈 M] 대통령도 라면을 먹을까? 라면을 즐겨 먹었던 노무현 전 대통령 20200305 MBClife" data-ke-type="html">

    cute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