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현대 문학] 나는 여전히 아버지의 등을 바라본다

by lovelykorean 2024. 4. 26.

목차

    [현대 문학] 나는 여전히 아버지의 등을 바라본다

    내가 어릴적에 아버지랑 같이 자전거를 타면, 나는 항상 아버지의 등을 바라 보고 따라갔었다.
    겉으로는 무심하고 표현도 잘 안해주셔도, 그런 아버지의 뒷모습이 좋았다.

    시간은 흘러 나도 30이 넘고, 아버지도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다.
    어릴때 이후로 거의 20년 만에 아버지와 자전거를 타러 나왔다. 우리 아버지. 아빠. 참 많이 늙으셨다. 나이가 드니 자연스레 몸도 약해지셔서 수술도 몇 군데 받으셨다.
    작년까지는 재활치료에 전념하시느라 거의 집에만 계셨는데, 같이 자전거를 타러 나올 수 있다는게 너무 기쁘다. 이제는 아버지의 등을 보고 달리지 않겠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150만원짜리 전기자전거를 사셨다. 26Km/h 로 달리는 자전거를 계속 따라갈 수가 없다.
    나는 여전히 아버지의 등을 보고 달린다.

    너무 재밌는 글이네요.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본문 출처 : 아버지와 자전거 - 개드립
    AI 인공지능 챗GPT가 그려준 각 나라 사람들의 특징.jpg
     

    AI 인공지능 챗GPT가 그려준 각 나라 사람들의 특징.jpg

    AI 인공지능 챗GPT가 그려준 각 나라 사람들의 특징.jpg 한 네티즌이 챗GPT에게 세계 각국 사람들의 스테레오타입(Stereotype, 고정관념)을 그려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인공지능이 상상하여 그려준

    beautifulkorean.tistory.com

    2024.04.09 - [재미있는 이야기] -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gif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gif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gif 아...너무 웃기네요! 별 의미도 없는 영상을 몇 번이나 반복해서 보게 되네요 ㅋㅋㅋㅋ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차 탈 때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gif 프라이드

    lovelykorean.tistory.com

    반응형